배너 마케팅온라인 마케팅

네이버,다음, 네이트 등 사용자 유입량이 많은 포탈사이트에 배너를 등록시키는 방식의 광고입니다.
단가가 매우 높지만 효과는 어떠한 광고방식 보다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KJCOMMS에서는 프로모션기획, 창의적인 디자인을 통해서
광고주가 원하는 배너 광고 목표를 달성시키고 있습니다.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1위의 포탈사이트로써, 많은 페이지뷰(PV)를 기반으로 광고 진행을 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타임라인
1시간 단위로 광고가 집행되며 시간대별 가격이 상이합니다.
타임보드의 위치는 네이버 첫 홈화면 중앙 배너 형태로 위치합니다.
네이버 롤링보드
1주일 단위로 판매되며(월~일) 전국 최소 10,000,000원 부터
지역 최소 5,000,000원 부터 시작됩니다.
다음(Daum)
로컬검색에 강하며, 광고 네트워크가 잘 설계되어 있는 다음은 적은 비용으로 고효율을 뽑아 내실 수 있습니다.
다음 초기배너
1주 단위로 판매되며 전국 최소 10,000,000원 부터
지역 최소 3,000,000원 부터 시작됩니다.
다음 초기 브랜딩 스테이션
00시 ~ 15시 까지 70,000,000원
15 ~ 00시 까지 70,000,000 으로 진행됩니다.
네이트(Nate)
국내 SK기업을 기반으로 성장하는 네이트는, 보다 젋은 20~30대층을 겨냥한 마케팅에 적합한 포탈 사이트입니다.
네이트 메인배너
1주 단위로 판매되며, 평균 최소 10,000,000원 부터 단가가 매겨집니다.
네이트 브랜딩 샷
하루 단위로 판매되며
00시 ~ 00시 까지 70,000,000원에 진행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