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 마케팅온라인 마케팅

블로그, 지식iN, 카페 등을 이용해서 진행하는 바이럴 마케팅의 일종으로써 기존 바이럴 마케팅의 방식을 확장시킨 KJCOMMS만의 마케팅 방식입니다.
무엇보다 키워드 선정이 가장 중요하며, KJCOMMS만의 노하우로 높은 효율성과 빠른 광고 집행이 가능한 것이 큰 장점입니다.

총인구를 5명으로 보았을때 4명이 인터넷을 사용하는 잠재적인 소비자, 그럼 KJCOMMS는 말합니다. 어떻게 이 4명에게 광고를 전파할 수 있을까?
  •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자타공인 바이럴 마케팅 시장에서 가장 큰 컨텐츠 보유량을 들고 있는 블로그 입니다. 블로그는 대표적인 1인 미디어 플렛폼으로써 사용자의 후기성과 정보성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최적의 장소 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바이럴 마케팅은 이러한 블로그를 통해 진행이 되며, 진정성 있는 참된 정보 전달을 소비자에게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네이버 카페
    네이버 카페

    카페는 서로 공통된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들이 모여 만든 커뮤니티로써 사용자간의 빠른 동조현상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집단적인 성향을 가진 대표적인 플렛폼입니다.

  • 네이버 지식인
    네이버 지식인

    네이버를 급성장 시킨 원동력인 지식인은 오랜 세월동안 축적된 지식 데이터베이스 덕분에 사람들의 신뢰성을 끌어내는 대표적인 커뮤니티적 플렛폼입니다. 사용자가 질문을 받고 답함으로써 질문자는 지식의 얻음을, 답변자는 지식의 전달을 통해 마케팅에 필요한 신뢰성과 진정성부분에서 큰 상징성을 담고 있습니다.

  • 다음 블로그
    다음 블로그

    다음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와 매우 유사한 점이 많으며, 스킨을 사용하는 면에서 네이버 보다 조금 더 자유롭습니다. 다음 블로그 또한 대표적인 1인미디어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마케팅을 위한 필수적인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 다음 카페
    다음 카페

    다음 카페는 카페의 1세대로써 오랜시간 동안 쌓인 커뮤니티 데이터베이스를 근간으로 성장하는 다음의 대표적인 플렛폼입니다. 보다 자유분방한 이미지가 강하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들이 찾고 있는 대표적인 마케팅 플레이스 이기도 합니다.

이미 광고시장에서
바이럴의 힘은 점진적으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 77%
  • 64%
  • 59%
  • 49%
  • 43%
  • 31%
  • 20%

바이럴마케팅의 잠재적인 힘은 다른 광고매체를 간섭할 정도로 크게 퍼질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이미 중소기업 부터 시작해서 대기업 까지 바이럴마케팅의 중요성을 파악하고 있으며,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들이 점점 바이럴을 인식하고 있으며 긍정적인 효과를 받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몇년의 시간동안 이미 바이럴의 효과성은 입증이 되었습니다.
이제 어떠한 기술력을 가진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한 과제입니다

바이럴 마케팅! SEO마케팅의 필요성

VIRUS + ORAL 의 합성어인 VIRAL은 현대 온라인 광고에 있어서 효과적인 광고 방식입니다.
현존하는 블로그나 카페 등의 글을 활용한 마케팅으로써 일반적인 광고에 비해 사용자가 쉽게 다가 설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사용자가 스스럼없이 정보와 후기를 접할 수 있으며 1인미디어의 성격을 띄고 있기 때문에 블로그에서 카페로 또는 카페에서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져나가는 시너지 효과를 크게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근 대두되고 있는 SNS시장과의 연계를 통해 보다 폭 넓은 타겟층을 가질 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진정으로 신뢰할 수 있는 광고 형태

소비자가 신뢰하는 광고는 자신 외에 다른 사람이 체험을 하고 후기를 올린 형태의 광고를 원합니다.
한마디로 타 소비자들의 추천과 정보. 즉 바이럴마케팅을 통한 광고형태가 가장 높습니다. 이미 사용자들은 인터넷을 이용하면서 영리해졌습니다.
일반적인 광고형태로는 사용자들에게 어필하기 힘들고, 진정성이 많이 떨어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바이럴마케팅으로 진행되는 광고는 진정성은 물론이고 신뢰성을 가장 크게 어필해서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 갈 수 있습니다.

SEO마케팅(바이럴마케팅)의 진행 사례
바이럴마케팅은 하나의 키워드(Keyword)로 부터 시작 됩니다.
키워드(Keyword)는 말그대로 핵심단어를 의미하며 이러한 핵심단어를 사용자가 검색하게 하는 것이 최종 목표입니다.
소비자는 2페이지 까지 기다려 주지 않습니다
온라인에서 평균적으로 페이지에 들어갔을때 체류시간은 20초내외
온라인 광고에선 이러한 20초내외 에 소비자에게 많은 것을 어필하고 보여주어야 합니다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