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광고온라인 마케팅

특정 키워드를 이용하여 사용자 검색결과 화면에 사이트나 페이지가 보여지게 되는 광고 방식으로써,
광고주가 원하는 방향대로 해당정보를 원하는 사용자들에게만 타게팅 되는 효율적인 광고 입니다.
광고주의 고유한 컨텐츠로 가는 길목에 해당 되는 광고로써, 다른 광고와 합해 질 경우 높은 시너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광고효과보고서 (AEP - Advertisement Effect Report)

광고 집행 따른 총괄적인 내용을 담은 보고서 입니다.
ROI(Return On Investmet) 즉 투자 대비 효과ROAS(Return On Ad Spend) 광고 수익률을 따른 측정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한달동안 광고비를 100,000원을 투자하여 5,000,000원의 수익을 올렸다고 한다면 ROI는 1원당 50원이 되고
ROAS는 5,000%로 계산이 됩니다. 이처럼 업체의 광고 집행 효율성과 가능성을 가늠할 수 있으며, 앞으로 진행되는 검색광고의 핵심이 되는 보고서 입니다. 이는 KJCOMMS만의 확실한 컨설팅으로, 단순히 광고를 받아 집행하는 것이 아닌 업체의 팀으로써 함께 WIN-WIN하는 방식 중 하나입니다.

집행 하기 전, 기획과 컨설팅이 가장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를 하기에 앞서 마케팅 기획과 컨설팅이 가장 중요합니다.

무작정 집행 한다고 해서 검색광고가 완성되는 것이 아닙니다.
키워드에 따른 연관검색어 선정과, 월관조회수(PC,모바일), 그리고 순위에 큰 영향을 미치는 클릭비용 선정 까지 대충 하기에는 고려해야 될 항목이 너무도 많습니다.
키워드 선정에서는 모든 변수사항과 제약사항을 가늠해야 합니다. 심지어 사용자의 오타도 키워드에 포함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집행은 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완벽한 광고 집행을 하기 위한 기획과 컨설팅 과정은 오직 KJCOMMS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CHECK1 전담인원을 통해 상시적인 업체관리 및 조언
CHECK2 작업 효율의 극대화를 통한 키워드 체킹 서비스
CHECK3 소통과 협력을 통한 검색광고 효율 상승
효과는 매출의 증대, 방문자수에 따른 페이지뷰로 보여집니다.

페이지뷰(PV)는 실제 검색광고에서 유입되는 사용자가 페이지를 보는 횟수를 의미합니다.
검색광고의 기능은 이러한 페이지뷰를 다량으로 끌어올려, 광고주의 컨텐츠 내부에서 활동을 하도록 온전히 모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단순히 검색광고만으로는 즉각적인 효과를 보기 어렵지만, 잘 정비되어 있는 컨텐츠가 있다면 검색광고를 통해 폭팔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습니다.

KJCOMMS|방문자수의 상승은 매출과 페이지뷰의 상승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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