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마케팅온라인 마케팅

이미 모바일의 중요성은 크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서 모바일을 놓친다는 것은 마케팅의 반쪽을 잃어버린 것과 같습니다.
걸어다니는 마케터의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모바일은 바이럴 / SNS 마케팅과 같이 사람과 밀접한 마케팅에 큰 효율을 보이며
작은 화면의 디바이스에서도 얼마든지 광고가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KJCOMMS | 모바일마케팅
+ 이용자의 75%이상이 하루 1시간 이상 스마트폰을 사용합니다.
즉 웬만한 스마트폰 사용자는 마케팅이 가능한 잠재적인 소비자 입니다.
+ 이미 인터넷의 사용패턴이 모바일로 많이 넘어 왔습니다.
PC점유율은 매년 하락하는 추세이고, 모바일 점유을은 지속적인 상승중입니다.
+ 국내 모바일 네트워크 시장은 세계적인 수준입니다.
국내의 모바일 보급률은 세계 최고이며, 기기에 대한 성능도 평균적으로 높습니다.
+ 이젠 모바일과 PC웹을 둘다 잡아야 될 시기 입니다.
한쪽을 포기하면 그만큼 손실되는 잠재적인 소비자가 많습니다.
모바일에 다양한 플렛폼을 붙이면 새로운 마케팅이 열립니다.
사용자가 매일같이 들고 다니는 스마트폰에 광고주의 서비스 또는 상품을 소개 시키려면 어떤 방식을 선택해야 할까요? 다양한 선택 방법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바이럴마케팅을 붙인 모바일 광고가 있습니다.
PC웹과 모바일웹 같으면서 다른 그들

PC에서 보이는 웹페이지와 모바일이 같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디바이스의 크기와 보여지는 정보량에 대한 문제로 어쩔 수 없이 모바일에서는 간추리거나 다른 방법으로 보여질 수 밖에 없습니다.

일반 PC웹   모바일 웹
http://naver.com 기준 사이트 http://m.naver.com
일반적인 데스크톱 환경에서 접속하면 이동되는 주소 형태 모바일 디바이스(스마트폰, 테블릿 등 소형 디바이스)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표시되는 주소
큰 화면이기 때문에 한번에 많은 양의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음 특징 작은 화면에 최대한 많은 것을 보여주기 위해 스와이프 등 여러가지 오프셋 기술들이 있음
일반적인 마케팅에서 광고시 대행사가 의도한대로 광고가 진행됨 차이점 PC웹에서 정상적으로 광고진행이 된다고 해서 모바일 웹에서 광고가 안보여질 수도 있음

왜 PC웹과 모바일웹의 광고 개념이 다른가요?
일단 네이버나 다음같은 경우 모바일 페이지와 PC페이지가 별도로 분리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순히 PC에서 정상적으로 광고가 보여진다고 해서 모바일에서 보여지지 않습니다.

KJCOMMS에서 진행되는 모바일 광고는 무엇인가요?
모바일웹에서 광고는 모바일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기술력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점에서 KJCOMMS는 타사 대비 높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광고주가 원하시는 대로 컨텐츠를 노출시킵니다.

위로